HOME > 고객센터 > 공지사항  
 
 
ㆍ제목   가맹점을 위한 성공전략
ㆍ글쓴이   관리자 ㆍ등록일   2019-06-14

ㅇ 탁사발 브랜드가 런칭한지도 벌써 10년이 넘었습니다. 그동안 성원에 힘입어 지속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탁사발은 한국형 선술집으로 다시 태어나 일본풍 일색의 주점시장에서 명실공히 한국형 주점으로 1위를 차지 하였고 , 다시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고자 하고 있습니다. (내부인테리어 컨셉 대대적인 개편 완료, 10년동안 검증된 인기메뉴로 구성) ㅇ 탁사발은 옛날풍 감성을 살리고 추억을 만드는 기본 컨셉을 그대로 하되 시대에 따른 소비자의 가치변화 및 성향분석을 통해 더욱 발전된 브랜드를 개발 하였습니다. 60~70년대에서 80~90년대로 업그레이드 하고 다향한 재미와 볼거리 제공을 계획하고 있습니다. ㅇ 프랜차이즈는 본사와 다수의 가맹점이 서로 WIN - WIN 해야만 서로 발전할 수 있는 관계로 본사없는 가맹점은 있을 수 없고 가맹점 없는 본사 또한 있을 수 없습니다. 이러한 노력과 투자로 진행되는 신규컨셉 가맹점은 전폭적인 지지와 지원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 많은 문의 부탁 드립니다.


   이전글   탁사발 막걸리 신메뉴 '유기농 현미 막걸리 월향' 출시!!
   다음글   탁사발 전속모델 계약 '산너머남촌에는' 배도환, 하이옌